광양상공회의소 제6대 우광일 회장 선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인물

광양상공회의소 제6대 우광일 회장 선출

차기 광양상공회의소를 이끌 수장으로 우광일 ㈜거양엔지니어링 대표가 선출됐다.

당선인사.JPG
당선인사를 하고 있는 우광일 회장

 

광양상공회의소는 16일 호텔락희 15층 락희홀에서 제13차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해 제6대 회장과 부회장 및 상임의원․감사를 선출하였다. 


이번 임시의원총회는 차기 회장직 선출과 향후 광양상공회의소를 이끌어갈 주요 임원들을 선출하는 등 경제계를 비롯해 지역사회 각계에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신임 우광일 회장은 당선인사를 통해 “광양상공회의소가 기업의 권익을 대변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어려운 시기 운외창천(雲外蒼天)의 기운이 모든 분들께 전해지기를 기원드리며, 전임 회장님들의 과거의 성과는 계승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광양시가 기업도시로서 한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6대 부회장으로는 ㈜포스코광양제철소 김동희 전무, ㈜에스엔엔씨 박종일 실장, ㈜금풍공업 서정현 대표, 오씨아이(주) 광양공장 서종희 상무, ㈜세명기전 안운봉 대표, 중앙이엠씨(주) 임성기 대표가 선출되었다.

 

상임의원은 ㈜광양기업 강문섭 부사장, 삼진기업(주) 고상민 대표, ㈜혜성티앤씨 김영조 대표, 중원산업(주) 나인태 대표, 포트엘(주) 박찬훈 대표, 거명이앤씨(주) 반재경 회장, ㈜포스코GY솔루션 윤훈 대표, 조선내화(주) 이동석 상무, ㈜백제 이용재 대표, 에스케이이엔에스(주) 이진성 소장, ㈜포스코GYR테크 이찬기 대표, ㈜포스코퓨처엠 최욱 실장, ㈜태운 한광희 대표가 선출되었으며, 감사로는 ㈜포스코GYS테크 서재석 대표, 아르고마린토탈(주) 이권익 대표가 선출되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