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순천시의회 제8대 전반기 상임위원장 선출

기사입력 2018.07.04 18: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순천시의회(의장 서정진)는 제223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최하여 제8대 전반기 상임위원장을 선출했다.

      의회운영위원장에는 허유인 의원(조곡,덕연동)이, 행정자치위원장에는 나안수 의원(왕조2동), 문화경제위원장은 이복남 의원(향,매곡,삼산,중앙동), 도시건설위원장은 남정옥 의원(서면, 왕조1동)이 각각 당선됐다.

      당선된 상임위원장은 각 상임위원회를 대표하며, 임기는 오늘부터 2020년 6월 30일까지이다.

    < 허유인 의원 >

      의회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허유인 의원은 “의회에 대한 불신을 없앨 수 있도록 소통하고 협력하며 일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으며, 말보다는 실천, 그리고 발로 뛰는 의회가 되어 시민에게 박수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나안수 의원 >

      이어, 행정자치위원장으로 당선된 나안수 의원은 “먼저 저를 뽑아 주신 의장님과 선배 동료 의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7대의회 의정  경험과 예술가의 열정으로 ‘감동 행정자치위원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 이복남 의원 >

      문화경제위원장으로 당선된 이복남 의원은 “소수에 대한 배려, 그리고 함께 하는 의회를 표방하기 위해서 함께 마음 모아 주신 의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의원님 한 분 한 분을 모시고 더 활기차게 문화경제위원회를  운영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남정옥 의원 >

      도시건설위원장으로 선출된 남정옥 의원은 “8대 의회가 시민 품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의회를 만들겠으며 시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2일 순천시의회는 전반기 의장에 서정진 의원, 부의장에 강형구 의원을 각각 선출하면서, 이로써 전반기 원구성을 모두 마무리했다.

     

     

     

     

    < 김민재 기자 >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