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재경광양시향우회 제2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5.05.18 13: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재경광양시향우회 제2회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5월 16일(토) 서울 뚝섬유수지 체육공원(성동구 성수1가)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정현복 시장, 우윤근 국회의원, 서경식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시의원, 광양시 공무원, 광양시민, 재경광양시향우회 고문과 회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각종 문화 공연과 한마음 체육대회 등이 열렸다.

    또 농·특산물유통사업단, 늘푸른농원 등 5개 업체가 광양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열고 광양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주 회장은 “천리길 고향에서 400여 분의 고향 선·후배님들이 이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오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재향과 출향 향우들 간의 따뜻한 마음과 믿음을 심어주는 징검다리가 되고 소중한 형제자매들이 진정으로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현복 시장은 “오늘 행사가 향우 간 화합과 교류를 도모하고, 고향 사랑을 담금질하는 아름다운 자리인 만큼 앞으로도 광양의 발전을 위해 재경향우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변함없는 애정을 쏟아 달라.”는 당부와 함께 “전남 제1의 경제도시 광양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 제15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정주 회장은 ▲ 1950년, 옥곡 대죽리 출생 ▲ 옥곡초, 성균관대 경영학과 졸업 ▲ 前 동부증권 본부장, 前 한영회계법인 부회장, 前 ㈜케이넬넷 부사장, 前 ㈜부영 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 김민재 기자 >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