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교육지원청, 코로나-19 대응 여수학원연합회 관계자 회의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모교

여수교육지원청, 코로나-19 대응 여수학원연합회 관계자 회의 개최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대)은 3월 4일(수) 오후 교육장실에서 여수학원 연합회 및 학원 관계자들과 코로나-19대응 방안을 협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에 따른 관내 학원의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학원 현장의 상황을 파악해 적극 지원하기 위해 어려움과 건의사항을 듣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여수내 확진자 발생으로 인한 감염의 우려에 따라 유증상자 또는 확진자 발생시 신속한 보고체계 정비를 당부하며, 학원내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종합대책을 수립·추진하고 유기적인 상호 협력 관계 구축할 것을 다짐했다.

회의에 참석한 여수연합회회장(박정영)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있는 현실이지만 코로나 확산을 막고 예방하려는 정부시책에 맞춰 학원에서도 최대한의 협조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용대 교육장은 “최근 부산지역 학원 내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휴교연장에 따른 코로나 감염의 우려가 학원으로 집중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학원에 대한 방역 철저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학원 등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이번 위기상황도 모두가 적극적으로 협력해 이겨내자.”고 당부했다.

 

 

 

 

< 김민재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