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천만그루 나무심기’ 아이디어와 슬로건 공모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뉴스

순천시, ‘천만그루 나무심기’ 아이디어와 슬로건 공모

순천시에서는 시민과 함께하는‘천만그루 나무심기 운동’을 통해 숲과 나무로 사람이 숨쉬기 좋은 순천을 만들기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천만그루 나무심기’와 관련된 ‘아이디어’와 ‘슬로건’ 2개 부문으로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9월 16일부터 10월 2일까지이며 순천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을 수 있고 9월 16일부터 10월 2일까지 이메일, 우편 또는 시 공원녹지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아이디어’ 부문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 우수상 2명에게는 각 30만원 상당, 장려상 3명에게는 각 10만원 상당, 입선 5명에게는 각 5만원 상당의 순천사랑 상품권이 지급된다.

‘슬로건’ 부분은 최우수상 1명에게는 40만원 상당, 우수상 2명에게는 각 20만원 상당, 장려상 3명에게는 각 10만원 상당, 입선 5명에게는 각 5만원 상당의 순천사랑 상품권이 지급된다.

응모작은 내부 심사를 통해 10월말경에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된 아이디어와 슬로건은 천만그루 나무심기 운동과 관련 사업에 반영하게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천만그루 나무심기는 민관이 협력하여 추진하는 만큼 무엇보다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 최화운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