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제8대 전반기 상임위원장 선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뉴스

순천시의회 제8대 전반기 상임위원장 선출

  순천시의회(의장 서정진)는 제223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최하여 제8대 전반기 상임위원장을 선출했다.

  의회운영위원장에는 허유인 의원(조곡,덕연동)이, 행정자치위원장에는 나안수 의원(왕조2동), 문화경제위원장은 이복남 의원(향,매곡,삼산,중앙동), 도시건설위원장은 남정옥 의원(서면, 왕조1동)이 각각 당선됐다.

  당선된 상임위원장은 각 상임위원회를 대표하며, 임기는 오늘부터 2020년 6월 30일까지이다.

< 허유인 의원 >

  의회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허유인 의원은 “의회에 대한 불신을 없앨 수 있도록 소통하고 협력하며 일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으며, 말보다는 실천, 그리고 발로 뛰는 의회가 되어 시민에게 박수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나안수 의원 >

  이어, 행정자치위원장으로 당선된 나안수 의원은 “먼저 저를 뽑아 주신 의장님과 선배 동료 의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7대의회 의정  경험과 예술가의 열정으로 ‘감동 행정자치위원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 이복남 의원 >

  문화경제위원장으로 당선된 이복남 의원은 “소수에 대한 배려, 그리고 함께 하는 의회를 표방하기 위해서 함께 마음 모아 주신 의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의원님 한 분 한 분을 모시고 더 활기차게 문화경제위원회를  운영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남정옥 의원 >

  도시건설위원장으로 선출된 남정옥 의원은 “8대 의회가 시민 품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의회를 만들겠으며 시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2일 순천시의회는 전반기 의장에 서정진 의원, 부의장에 강형구 의원을 각각 선출하면서, 이로써 전반기 원구성을 모두 마무리했다.

 

 

 

 

< 김민재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