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룡면-새순천라이온스클럽 나눔 협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지킴

해룡면-새순천라이온스클럽 나눔 협약 체결

순천시 해룡면과 새순천라이온스클럽은 4월 17일 순천시 해룡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정길 해룡면장을 비롯한 새순천라이온스클럽 장성욱 회장 및 회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협약식 전 새순천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회원 20여명은 주택이 노후하여 보수가 필요한 해룡면 남가마을의 장애우 가정에 250만원에 상당하는 도배와 장판교체, 집수리 등을 실시하여 주변의 주민들로 부터 큰 호응과 찬사를 받았다.

협약서 내용은 지역사회 발전과 우리지역 불우이웃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매년 1회이상 나눔 문화를 실천하며 삶에 힘이될 수 있도록 공동체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새순천라이온스클럽은 1994년 설립하여 55명의 회원이 본연의 바쁜 업무중에도 철도운동장 복지식당 봉사활동을 비롯하여 집수리, 이?미용, 저소득가정 물품 지원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양정길 해룡면장은 회원 개개인의 바쁘신 업무중에도 우리지역의 불우이웃을 위한 “지역사회 발전 및 나눔문화 실천의 업무협약”에 매우 감사드리며 이러한 소중한 뜻을 이어받아 우리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이 조금이라도 나아질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