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예술이 있는 날’ 함께 만들어나갈 시민기획단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 여성

광양시, ‘예술이 있는 날’ 함께 만들어나갈 시민기획단 모집

광양시문화도시사업단은 시민과 함께하는 ‘예술이 있는 날’ 행사에 참여할 시민기획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예술이 있는 날’은 문화의 거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광양읍 문화원 일대 문화거점공간에서 다양한 예술 활동을 펼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시민기획단은 15명으로, ‘광양읍이 무대다’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 기획·운영,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참여형 공연기획, 기획전시 및 기획프로젝트 의견 제시, 매월 행사 모니터링, 행사운영 전반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광양읍 문화의 거리 일대에서 펼쳐지는 ‘예술이 있는 날’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문화의 거리를 활성화하고, 새로운 문화도시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3월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시민기획단 모집은 문화예술 행사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서를 작성해 사업단 이메일(gycc2022@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에 관한 관련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또는 광양시문화도시사업단 블로그(https://blog.naver.com/gycc2022)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광양시문화도시사업단(☎061-761-0701)으로 연락하면 된다.

서영동 문화산업팀장은 “이번에 모집하는 시민기획단을 통해 올해 추진할 다양한 사업에 시민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가겠다”며, “관심있는 시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서문기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