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어머니회 순천시지회, 순천시인재육성장학금·후원금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지킴

대한어머니회 순천시지회, 순천시인재육성장학금·후원금 전달

대한어머니회 순천시지회(회장 임정심)는 지난 13일 임정심댄스스포츠학원에서 순천시인재육성장학금 및 후원금을 전달했다.
  
대한어머니회 순천시지회는 매년 바자회를 통해 후원금을 마련하여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올해 후원금은 지난달 25일에 개최한 사랑의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후원금은 총 360만원으로 순천시인재육성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으며, 여성인권지원센터 나누리 100만원, 순천시장애인댄스연맹 100만원, 소외계층 어린이 간식비로 60만원을 지원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임정심 대한어머니회 순천시지회장은 “어려운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열중하여 훌륭한 인재가 되기를 바라며, 여성인권지원센터 및 순천시 장애인댄스연맹에서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정선순 순천시 여성가족과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는 대한어머니회 순천시지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육성과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어머니회 순천시지회는 평소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교육사업, 청소년보호사업, 여성복지사업, 환경운동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