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교육지원청·여수시 학생 건강증진사업 업무협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뉴스

여수교육지원청·여수시 학생 건강증진사업 업무협약 체결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최성수)과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2017. 3. 3.(금) 여수시장실에서 학생 건강증진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였다.

  여수교육지원청 및 여수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증진, 감염병 예방관리, 식중독 예방교육 협조 등의 내용으로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주철현 여수시장은 “「국내 최고의 행복도시 여수」를 위해 2세교육에 헌신하고 계신 여수교육지원청 및 각급학교 교직원의 노고를 격려하며 우리 여수 발전의 원동력은 교육이라며 교육 지원사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최성수 교육장은 “「행복한 학교, 감동주는 여수교육」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여수시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여수교육에 대해 지자체와 지역사회가 함께 해나가겠으며 특색사업 추진(카우와이 결연사업) 등을 통해 모든 아이들을 책임지고 지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여수교육지원청 보건급식팀장은 “업무협약 이전에도 여수시(여수시보건소)와 협조체제를 유지하며 업무 협조를 해 나갔으나, 업무협약을 계기로 보다 유기적인 업무 협조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건강증진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 김민재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