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여수광양항만공사,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내달 27일까지 ‘YGPA(Yeosu Gwangyang Port Authority)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목소리를 공사 정책에 적극 반영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혁신 성장을 주도하고자 실시되는 것이다.

 공모 주제는 총 8개 분야, 18개 세부내용이며 총 상금 규모는 550만원으로 대상 200만원, 우수상 2건 각 100만원, 장려상 3건 각 50만원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분야는 공공기관 혁신과 관련된 ▲항만물류분야 사회적가치 실현 및 확산 ▲고객 서비스 개선과 편의성 향상 ▲일자리 창출 및 질 개선 ▲혁신기술 적용 및 활성화 ▲공정거래 확산 및 상생협력 강화 ▲적극행정 및 서비스 혁신 방안 ▲투명?윤리경영 강화 ▲국민참여?사회공헌 등이다.

 참가를 희망할 경우 공사 ‘홈페이지(http://www.ygpa.or.kr)-열린항만-국민제안 게시판’이나 이메일(ygpa@ygpa.or.kr)을 통해 제안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를 제출(접수)하면 된다. 제안자에게는 소정의 참가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차민식 사장은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공사 경영에 혁신의 바람을 일으킬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다”며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김민재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