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서동용 후보, 2일 현충원 참배로 본격 선거운동 시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소리

더불어민주당 서동용 후보, 2일 현충원 참배로 본격 선거운동 시작

서동용 순천광양곡성구례(을)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일 선거대책본부요원들과 함께 현충원을 찾아 참배하며 본격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참배에는 사회적 거리운동 동참의 일환으로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다.

서 후보는 “이제 우리는 앞으로 2주 동안의 마지막 결전의 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우리가 꿈꾸는 ‘더 공정하고 안전한 세상’ ‘우리 삶의 새로운 변화’ ‘약자의 무기가 되는 정치’를 위하여 한걸음 더 나아갑시다. 지금까지처럼 합심하고 협력하여 더 낮은 자세로 더 열린 마음으로 시군민 여러분께 다가갑시다.”며 결의를 다졌다.

시민들께 드리는 영상 편지에서는 “순천광양곡성구례 시군민 여러분! 주인 된 마음으로 지역을 위해 일 잘할 일꾼을 뽑아 주십시오. 저 서동용이 힘 있는 일꾼이 되어 지금까지 풀지 못한 지역의 어려운 현안들을 풀어내겠습니다.”며 오랜 지역 현안들을 풀어나갈 의지를 피력하는 한편, “문재인정부와 더불어민주당, 그리고 서동용이 시군민 여러분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어려운 경제 살려내고, 활력 넘치는 남도의 심장, 순천광양곡성구례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며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지지도 호소했다.

현충탑 참배와 아침인사를 마친 서 후보는 오전 구례(구례군청, 오전 10시 30분) 유세를 시작으로 광양읍 유세(서천변, 오후 2시 30분)와 순천 해룡 유세(오후 4시 30분, 국민은행 신대점 앞)를 할 예정이다.

 

 

 

 

< 편집국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