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왕조1동, 설명절 기부릴레이 나눔활동 이어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APT

순천시 왕조1동, 설명절 기부릴레이 나눔활동 이어져

순천시 왕조1동에서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에도 꾸준한 기부릴레이가 이어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순천시 조례동에 소재한 순천도매식자재마트(대표 김화영)에서는 매년 명절 때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주고 있다. 지난 추석에는 180만원 상당의 생활선물세트를 기부한 것에 이어 이번 설에도 180만원 상당의 라면 100박스를 기부해 왔다.

순천도매식자재마트 김화영 대표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차례씩 총 16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부해 오고 있다.

김화영 대표는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앞으로도 꾸준하게 지원 하겠다”고 약속 했다.

왕조1동에서는 기탁받은 물품을 마중물보장협의체위원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가정과 경로당 30개소, 지역아동센터 4개소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왕조1동 담당자는 “매년 명절마다 잊지 않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릴레이를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더불어 사는 왕조1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왕조1동에서는 ‘왕조도사’ (왕조1동에 도움을 주는 사람들) 기부릴레이를 펼치고 있어 매년 명절마다 지역 독지가의 후원물품 기탁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어려운 소외계층에게도 큰 보탬이 되고 있다.

 

 

 

< 최화운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