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영동 주민과 함께하는 행복 플리마켓 성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뉴스

광양시, 광영동 주민과 함께하는 행복 플리마켓 성료

광양시는 지난 12일(토) 광영동 상설시장 주차장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영동 주민과 함께하는 행복 플리마켓’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플리마켓은 지난 2018년 8월 31일 공모사업에 선정된 광영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홍보하고, 침체된 광영 상설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광양시 도시재생지원센터가 주최하고 광영동 도시재생 주민협의체가 주관한 이번 플리마켓은 송재천 시의원을 비롯하여 광영동의 여러 지역단체장들과 조합장들이 내빈으로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광양시에 있는 15개의 플리마켓 셀러들과 3가지의 색다른 체험부스가 운영되었으며, 7080통기타, 난타, 스포츠댄스 등 여러 공연팀들이 참가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광영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은 광영 상업문화 중심타운 구축, 광영 노후주택지구 업그레이드, 도시재생 기반구축의 3가지 큰 타이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업문화 중심타운 구축의 일부로 광영시장 복합공간화 사업이 계획되어 있다.

권회상 도시재생과장은 “오는 25일(금) 광영동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더욱 다양하고 알찬 플리마켓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이 참석하셔서 자유롭게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이기현 기자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