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종고라이온스클럽, 중증장애가구에 싱크대 지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

여수종고라이온스클럽, 중증장애가구에 싱크대 지원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동부지구 여수종고라이온스클럽(회장 주성문)은 지난 17일 돌산읍 예교마을 김OO(만78세) 어르신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싱크대를 지원했다. 

 

8. 여수종고라이온스클럽, 중증장애가구에 싱크대 지원.jpg


김OO 어르신은 지난 10일 돌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도움을 받아 청소봉사가 이루어진 세대로, 협의체 위원으로 활동 중인 주성문 종고라이온스클럽회장이 청소봉사를 참여하면서 대상자의 노후 된 주거환경을 보고 싱크대를 지원하기로 결심했다.


주성문 회장은 “어르신 가정을 방문했을 때 마음이 좋지 않았는데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도움이 된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종원 돌산읍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르신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종고라이온스클럽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지속적인 위기가구 발굴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결 및 촘촘한 사회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많은 지역사회단체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수종고라이온스클럽은 독거노인 집수리, 청소봉사, 후원물품 지원, 합동경로잔치 및 관광지 청결활동 등 여수시 전역으로 많은 활동하고 있는 봉사단체로, 지난 2020년 12월 돌산읍(읍장 김종원)과 민관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돌산읍 취약 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