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구봉로타리클럽, 평도 식수 확보 투자협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 · 곡성

여수시‧구봉로타리클럽, 평도 식수 확보 투자협약 체결

여수시(시장 권오봉)와 구봉로타리클럽(회장 백동현)이 지난 12일 시장실에서 7천만 원 상당의 평도 식수원 개발 사업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구봉로타리클럽은 올해 연말까지 7000만 원을 들여 삼산면 평도마을에 방사형 집수정을 설치한다.

 

6-1 여수시‧구봉로타리클럽, 평도 식수 확보 투자협약 체결.jpg
여수시(시장 권오봉)와 구봉로타리클럽(회장 백동현)이 지난 12일 시장실에서 7천만 원 상당의 평도 식수원 개발 사업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평도마을 24세대 35명의 주민들이 매년 반복되는 식수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섬 주민들을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배려로 식수부족 문제 해결에 나서준 구봉로타리클럽에 감사하다”며, “이번 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인‧허가 등 행정업무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백동현 회장은 “여수 지역과 특별히 섬 지역 주민들의 생활의 질 향상을 위해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 달려가는 봉사를 통해 로타리의 이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국제로타리 3610지구 여수구봉로타리클럽은 회원 수 60여 명의 국제봉사단체로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을 실천해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